MY MENU

회원가입

ㅁ 비판사회학회 회원 가입 안내


정회원
1) 대학원 석사과정 졸업 이상의 학력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가진 사람은 정회원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2) 정회원은 상황과 능력에 따라 소정의 회비를 납부하여야 하며, 선거권과 피선거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특별회원은 정회원과 동등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3) 본 학회가 주최하는 학술행사에 회원자격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춘계학술대회(매년 봄) ▷비판사회학대회(매년 가을)
▷ 하계워크샵(매년 여름) ▷동계워크샵(매년 겨울)
4) 계간 학회지 경제와 사회를 우편 발송해 드리며,경제와 사회에 원고를 게재할 수 있습 니다. 단, 논문투고는 박사과정 이상의 정회원에 한하며, 심사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5) 본 학회에서 출간하는 단행본 저술에 공동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6) 본 학회에서 구상하는 연구 프로젝트 사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 그 외에 학회소식 등 학회 소식지를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준회원
1) 석사과정 대학원생은 준회원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2) 준회원은 연 2만원의 회비를 납부하여야 하며, 학회의 모든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3) 준회원은 가입과 동시에 학문후속세대를 위한 작은 장학금의 지원을 받으며, 장학금은 논문 집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비판사회학회 계간 학술지 경제와 사회를 2년간 구독하는 용도로 지출됩니다.
특별회원
1) 특별회원은 본 학회의 활동에 정기적으로 참여하기 어려운 사정에 있으나 본 학회의 창립 취지에 동감하며 본 학회의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진 사람으로서, 운영위원회의 심의와 승인을 거쳐 학회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특히 정년퇴임을 하셨거나 정년퇴임을 앞둔 회원 선생님들께서 특별회원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3) 특별회원은 1회에 정회원이 납부해야할 금액(본조 제1호)의 2년 상당액 이상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단 본인의 희망에 따라 회비를 분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특별회비 납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작성해주시어 학회로 보내주시면 특별회비 자료를 만들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비
▷ 정회원 : 개인의 상황과 능력에 따라 아래의 회비유형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① 연 24만원(월 2만원 이상) ②연 12만원(월 1만원) ③연 6만원(비전임, 정년퇴임교수, 박사과정 포함)
▷ 준회원 : 연 2만원
▷ 기관회원 : 연 20만원
▷ 특별회원 : 1회에 50만 원 이상 납부(단, 본인의 희망에 따라 분납 가능)
▷ 해당되는 회원자격과 회비유형에 맞추어 국민은행, 533301-01-096442(예금주: 비판사회학회) 계좌로 회비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정회원 ①, ②에 해당되는 경우, 자동이체를 권장합니다.
▷ 자동이체신청 방법 : 사용 중인 통장(도장)과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해당 은행에 가셔서 자동이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뱅킹으로도 자동이체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가입신청서를 학회 이메일(sansahak1984@gmail.com)로 보내주시고, 회비 계좌이체 또는 자동이체 등록 후 학회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신규 가입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파일에 작성하신 후,sansahak1984@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정(준)회원 신규 가입 신청서 다운로드
특별회원 가입 및 전환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파일에 작성하신 후, sansahak1984@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특별회원 가입 신청서 다운로드
하단로고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51길 77 2층 비판사회학회 우편번호 03980
전화번호 : 02-3148-6220 E-mail : sansahak1984@gmail.com
Copyrightⓒ 비판사회학회 All Rights Reserved